본문 바로가기

아이작게임하기 "던전모험"

반응형

 
반응형
 

혼자서 즐길수있는 재미있는 모험장르의 더바인딩오브라는 재밌는 플래시 아이작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요즘에 상당히 많은 장르의 플래시가 속속 나오고 있는데 건전하게 즐길수 있지요. 하지만 플레이중에 도박장도 준비되고 있는데 아마도 잘 알고 계시는 분도 많을 것이라 예상 될 정도로 우리나라 뿐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플레이 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의 몬스터들을 제거하면서 최종적으로 나오는 거대한 몸을 가진 보스들을 속속 제거하면서 악몽에서 탈출을 해야하는 그런 방식으로 진행이 되신답니다.

 

아이작게임 리뷰보기

좀처럼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가득 채워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불리울 정도로 현재 게임은 다른 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한번 모든 캐릭터를 통해 엔딩을 거침없이 감상해 보는 것을 어떨 까요. 물론 이 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적지 않은 시간을 플레이를 해야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네요.

좌측편에는 미니맵이 놓여 있으니 여러분들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나가면서 불필요하게 왔던 길을 다시 가지 않도록 해주시고 보스방을 조금이라도 빠르게 공략해 주세요.

지금 까지 정말로 많은 게임들을 해보았는데 지금의 플래시버전은 우리들에게 있어 확신을 줄 수 있을 만큼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입니다. 

우선 광신도에 빠져 버린 엄마는 아들 아아이작을 죽이라는 계시를 통해 방안으로 다가가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를 모두 알아첸 주인공을 주기 싫어 좁은 방안에서 탈출구를 극적으로 찾아 엄마 품을 벗어나게 됩니다. 던전안에서 힘들게 구출해서 여러분들은 주인공에게 평화와 안식을 선사해주시고 이시간 재밌게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