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달리기게임 qwop

반응형
 
반응형
 

이번 게임 100M미터를 완주하는 목표를 지닌 qwop라는 타이틀을 가진 플래시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선수는 골격이 하나도 없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흐느적거리면서 얼마 이동하지 못하고 그대로 쓰러져 버리고 있어요. 땅바닥에 넘어지면 미션은 끝이 나고 있는 만큼 정상까지 이동하여 미션을 열심히 공략해 보도록 하세요.

여러분들께서는 웃긴달리기게임을 하실 때에는 총 네 개의 키를 이용하여 선수의 균형을 정확하게 해 주셔야 하는데 아무래도 여러 차례 실패를 해야만 능숙함을 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최선을 다해 백 미터를 완주해 보도록 하세요. 컨트롤 법으로는 제목과 마찬가지로 QW과 OP로 진행해봐요.

웃긴 달리기 게임으로 한때 엄청 유명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절대로 빠르게 달릴 수 없게 설정되어 있으니 차분히 천천히 즐겨 주세요.마치 오징어처럼 흐물거리면서 이동을 하고 있어서 그냥 보고만 있어도 상당히 코믹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어 기분을 전환시키기 위해 qwop를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누가 더 빠르게 멀리 또는 완주할 수 있는지 시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저 같은 경우 백미터를 20분 만에 통과했습니다. 많은 시간과 끈기가 있어야만 완주를 할 수 있을 만큼 스테이지들은 클리어 하기 엄청 어렵고 많은 분들이 도중에 포기를 하였으니 지금부터 현란한 컨트롤을 통해 완주를 달성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