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플래시게임 - Cars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바로 잘 만든 명작 자동차 플래시게임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 아마도 이런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 것은 처음 보았을 것입니다.

바로 주인공이 순간 이동을 통해 다른 차량들을 컨트롤하여 목적지까지 가장 안전하게 도착하는 미션을 여러 차례 갖게 됩니다. 매우 혼잡한 도로를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하면서 상당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텔레포트 기술을 통해 철벽과 같은 감옥을 탈출하게 되면서 도로까지 진입을 하게 되었지만 뒤따라오는 경찰차를 따돌리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게 됩니다.

빠른 속도로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자동차 플래시게임  공략

  1. 이 작품을 하려면 이동 방향키로 차량을 이곳저곳으로 움직이면 되시고 순간이동 스페이스키를 이용해서 순간적으로 스폿도 가능하세요.
  2. 무조건 도로에 달리는 것 무엇이던 갈아탈 수 있어요. 오토바이나 커다란 화물차 할 것 없이 원하는 것은 그 어떤 것이던 상관이 없습니다.
  3. 하지만 형체가 큼직할수록 스피드는 느리고 내구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4. 레이스를 진행할 경우에는 각 차량들은 우측화면에 체력이 표시되어 있는데 한 번씩 충돌을 하게 될 때마다 하트 게이지로 나타내고 있으니 모두 사라지기 전에 반드시 다른 차량으로 텔레포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텔레포트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우선 스페이스바를 누르는 순간 모든 화면이 멈춰 버리게 되는데 그때 사용자가 원하는 지점을 알맞게 선택하여 가장 안전하게 이동을 해주면 됩니다.

그렇게 까지 어렵지 않은 룰을 갖추고 있어 확실한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가득 안겨다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플래시자동차게임을 즐기며 열심히 텔레포트 컨트롤을 잘하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공략해 주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