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좀비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 Zombie Sniper

반응형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Zombie Sniper라고 하는 좀비 스나이퍼 플래시게임을 해볼 시간이에요. 40일 동안 생존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주변 집들을 돌아다니며 주민들을 안전하게 구출하여 함께 괴물들과 맞서 싸워 나가야 합니다. 이번 게임은 일조의 버그 판으로 어떠한 경우도 미션 실패를 할 수가 없게 설정이 돼있답니다.

괴물들이 집 앞마당에 쳐있는 바리케이드를 부시고 안으로 들어오면 게임 오버 지만 여기서는 공격할수록 내구력이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올라가고 있어 마무리 많이 몰려오더라도 무적에 달할 만큼 끄떡없답니다. 또한 이번 게임을 하면서 사용되는 모든 무기들도 재장전이 필요 없이 무한으로 발사할 수 있어요.

황폐한 땅에서 좀비들을 소탕하는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공략 팁

  1. 초반 장총은 한 발씩 사용하여 괴물들을 명중시켜 가면 미션을 공략해 나가는데 각 스테이지를 하나씩 마무리할 때마다 추가적이 보상이 이뤄지고 있어서 재미도를 높이고 있어요.
  2. 많은 레벨 스테이지단계에 걸쳐 가면서 미션을 끝내는 순간까지 단 한 번도 실패를 할 수 없는 무적판으로 가볍게 한번 즐기고 싶은 분들께서 플레이하기 아무런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3. 원작에서는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었지만 이렇게 괴물들이 집안까지 쳐들어 와도 아무런 공격 대미지를 입지 않고 있어서 인지 조금은 스릴감이 떨어지고 있답니다.
  4. 대형 화면으로 시작하게 되면 더욱 섬 새하게 생긴 괴물 모습을 한눈으로 알맞게 바라보실 수 있으며 느린 걸음으로 다가오는 것이 꼭 실제 좀비와 너무 똑같은 것 같아요.
  5. 동료들을 찾는 시간과 방어벽을 고치는 시간도 무한 대로 돼있어 오리지널 판과는 완전히 다르게  플레이해 주시면서 이동해 오는 좀비들을 천천히 제거하면 됩니다.
  6. 생존자를 우선적으로 찾아내 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데 그만큼 자신과 함께 함세 하여 마을로 진격해 오는 몬스터들을 공격할 수가 있을 뿐 아니라 숨겨진 보물들을 찾아내는데 커다란 활약을 하고 있어요.

무한 아머를 가지고 있어 괴수들이 거칠게 다가와도 망설이거나 좌초하지 않으며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한견 편안한 기분이 들고 있어요.

어떤 게임이든 버그판이나 무적 판들 이 항상 존재하고 있는데 이처럼 어렵지 않게 여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어쩔 땐 참 좋은 것 같아요.

해당 스나이퍼 플래시게임을 진행 시에는 마우스로 신속하게 겨냥을 잘해주면 백 퍼센트 헤드샷을 이루면서 멋진 스나이퍼처럼 단 한방에 제거할 수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