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타워디펜스]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오늘은 모든 분들이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디펜스 플래시를 준비해 보았는데 귀여운 캐릭터 포켓몬을 잘 조절하면서 즐겁게 바로 플레이를 해봐요. 이 플래시는 일종의 공격 타워를 설치하여 몹들이 지나가고 있을 때 자동 공격을 펼쳐내는 방식과 유사하게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게임하기를 하면서 초반에는 조금 어려울뿐 지속적으로 시간을 두고 진행을 하다 보면 아주 쉽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각 미션마다 사냥을 훔치려는 몬스터를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 초반에는 한 마리의 포켓몬만을 가지고 있으나 차후 시작이 흘러가면서 다양한 포켓몬을 활용하여 더욱 광범위한 방식으로 디펜스를 이룰 수 있게 되는데 노력하면서이 게임을 하며 최고의 막기에 도전해봐요.

귀여운 포켓몬스터 명작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먼저 이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무조건 해주셔야 하는데 따로 게스트 계정으로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히 이메일과 비번을 설정해 주세요.

한번 플레이 종료를 하여도 언제든지 로그인을 통해 세이브된 지점부터 다시 시작할 수가 있어 얼마든지 마음 편안하게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재밌게 즐길 수가 있으세요.

스테이지에 접어들게 되면 우선 사용자는 자신이 사용할 포켓만을 선택하여 원하는 위치해 고정시켜 주시면 알아서 몹들이 이동해 올 때 자동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모든 몬스터들 마다 서로 다른 속성의 공격형태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적절하게 머리를 써나가면서 병력들을 정확하게 배치시켜야 하는데 모든 전략을 잘 구사하면서 포켓몬스터를 하며 우승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