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볼 플래시게임 (Speed Pool King)

반응형

 
반응형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상당히 사실감 넘치는 재미있는 당구 포켓볼 플래시게임으로 그 종류도 상당히 다양한데 바로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할 것은 바로 여섯 개의 홀 안으로 공을 모두 넣어야 하는 짜릿한 스포츠 게임입니다.

보통 넣어야 하는 공을 분리한 채로 플레이 하지만 여기서는 정해진 시간 동안 열심히 모든 공을 넣는 미션을 가지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처음 일 단계는 2분이라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고 있는데 그 시간제 한동안 시합에서 모두 이기면 되겠습니다.

시합을 진행할때에는 무조건 횟수에 상관없이 신속하게 진행만 해주시면 되는데 큐대는 마우스로 맞추어야 하는 공의 각도와 파워를 알맞게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마우스를 이용해서 지금 함께 해주세요~

 

공략 영상 더보기

 스피드 풀 킹 Speed Pool King 조작키 및 간단한 요약정보

  1. 마우스를 이용해서 힘 조절 및 당점 조절 그리고 정확하게 타격하여 홀 안에 골인시켜주세요
  2. 경기를 진행을 할때에는 시간이 모두 지나가 버릴 동안 공이 당구대에 하나라도 남아 있다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한 컨트롤이 중요시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3. 홀 안에 정확하게 들어가도록 해야 하는 만큼 아주 섬세한 조절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규대를 컨트롤하여 모든 공들을 빠른 시간에 넣어 주세요.

시작화면

파워는 마우스를 뒤로 당겨 줄수록 강력해 진답니다.또한 아무것도 맞추지 못해도 아웃으로 인정되지 않고 있는데 하지만 하얀 공이 홀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10초가 차감되고 있어요.

경기를_진행하는모습

2단계 스테이지 진입을 하게되면 시간은 더욱 줄어드는데 30조만 주어지고 있으며 넣어야 하는 공은 더욱 많아지고 있어 솔직히 머리를 굴리지 않는다면 절대 성공시킬 수 없으니 기억하시고 열심히 포켓볼 플래시게임을 여기서 즐기며 진행을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