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용 축구게임 (Funny Soccer)

반응형

 
반응형
 

1대 1 승부를 벌이며 화면에 보이는 캐릭터 둘이서 함께 대전을 치르며 신나는 경기를 지금부터 해보세요. 이번 1인용 축구게임은 서로의 골대를 사이에 두고 공을 힘차게 슈팅을 해서 상대방의 골문에 정확하게 넣어서 득점을 하여 정해진 시간 동안 많은 득점을 내게 되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재밌게 할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이에요. 빠른 속도로 움직여서 공이 오는 방향을 미리 예측을 하시고 좌우로 선수들을 신속하게 움직여 가장 고득점을 많이 내어서 승부에서 이기면 되겠습니다.

 

퍼니 사커 공략 영상 요약정보

  • 플레이 타임 :  22분 22초 재생시간
  • 13분에 새롭게 대전을 시작함~

 

 

 

Funny Soccer  조작키 및 간단 팁 정보

  • 이동은 좌우 화살표 키와 헤딩과 킥 차기는 Z, X 키를 사용해주세요.
  • 골대가 있는 곳에 깊숙이 공을 차서 골인시켜주도록 하세요.
  • 최고의 점수를 얻으면 승리~~!!

 

국가를_선택하는화면

바로 위에는 나라를 선택을 해주면 되는데 여러분들이 맘에 드는 국가를 골라주세요.

그리고 간단하게 이번 스토리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스포츠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어떤 것일까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대표적인 것은 축구를 포함해서 야구와 그리고 농구라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축구가 전 세계 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요.

4년에 한 번씩 열리는 월드컵과 유로사커 리그로 인해 모든 연령대가 재미있게 감상하면 응원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 여러분께서 플레이할 게임 또한 축구를 바탕으로 10개의 팀을 통해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전 후반 전을 진행하면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이지요. 특히 1인용과 2인용 그리고 멀티 플레이까지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둘이격돌해서_공을_사이에두고_경기를한다.

마치 예전에 등장한 해드사커를 연상시키고 있는데 하지만 플레이하는 느낌이 매우 새롭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을 한 가지씩 가지고 있으며 선수를 실시간으로 교체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골대가 지상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언덕 위에 고정돼 있어 골을 넣은 데 더욱 어렵답니다. 하지만 필살기를 동반해 준다면 생각보다 상당히 쉽게 골을 넣게 됩니다.

일대일 방식으로 상대와 공격 그리고 방어를 겸하는 미니 축구게임으로 매우 적은 시간을 가지고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골인

재한 시간 90초 물론 적은 시간이라 할 수는 있으나 양쪽 다 골을 합쳐서 10점 이상 넣을 정도로 상당히 골문이 자주 터지고 있습니다. 예전 일종에 설명을 했던 대두 사커와 약간 흡사한 형태를 보여 주고는 있으나 이번에 심플하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축구게임이라고 하는 새롭게 제작한 작품이 더욱 만족할만한 재미를 보여 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신나는 경기를 바로 시작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