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게임 감옥탈출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혼자가 아닌 두 명이서 동시에 플레이를 진행이 가능한 머니 무버스 2라는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플레이해주세요. 두 명의 감옥에서 미꾸라지처럼 탈옥 범한 범죄자를 가지고 최종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감옥을 벗어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2인용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으며 한결같이 복잡하고 위험한 장애물들이 각 레벨마다 등장하고 있어 어느 정도 정확하게 머리를 써나가면서 미션을 클리어해나가야 하는데 레벨이 당연히 높아질수록 더욱 어려운 방향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니 기억하면서 열심히 재미있게 해 주세요. 특히 주인공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이동과 점프력을 정확하게 사용하면서 협동심을 무지하게 발휘해야만 각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2인용 협력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첫화면

여러분들께서는 혼자서가 아니라 둘이서 해야 한다고 했는데 1P ASDW 2P←↓→↑ 이렇게 키보드를 눌러서 재밌게 하면 되세요. 1편에 이은 후속 편이라 더 알차게 만든 플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미션이 제공되면 우선 여러분께서는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바로 주변을 틈틈이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 위험요소가 어느 지역에 있는지 제대로 찾아 주세요.

플레이는 항상 두 개의 주인공이 좌우 방향으로 시작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뚱땡이는 이동속도뿐 아니라 점프력도 엄청 낮아서 날씬한 캐릭터가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주변 곳곳에 설치된 장치들은 단추 또는 레버를 통해서만 작동시킬 수 있는데 둘 중 하나의 캐릭터를 이동시켜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봐요~.

더욱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플래시로 오늘은 이렇게 이게임을 즐기면서 보다 재미있고 기똥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나와 가장 친구 친구와 함께 즐기면서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