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격투게임 하기 (Shadow Fights)

반응형

 
반응형
 

그냥 형체만 알 수 있는 검은색 파이터들의 그림자들끼리 서로 격돌을 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는 두 명이서 동시에 대전을 치를 수 있는 상당히 타격감이 높은 2인용 격투게임 하기를 지금부터 진행을 해보세요.

조금은 생소한 느낌을 채워 주고 있는 작품을 와봤어요.  다양한 플래시 속에서 등장을 했었던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멋진 싸움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선 다양한 모드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총모드는 3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스토리 대결 훈련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스토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샤도우 파이터 액션게임 Shadow Fights 간단한 요약정보

  1. 첫 화면에 무시무시하게 엄청나게 징그럽고 소름 돋는 식칼을 들고 있는 캐릭터도 보이고 그리고 큰 총을 들고 있는 것도 보이네요.
  2.  제가 직접 플레이를 거의 5시간동안 연속적으로 해보니 보다 재미있고 뛰어난 타격감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는 플래시로 솔직히 조금은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으나 하면 할수록 정이 드는데 빠른 손놀림으로 컨트롤을 하면서 적들을 모두 쓰러트려보세요.

멋진시작화면

 

대부분 캐릭터들이 상당히 개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는데 그만큼 짧은 시간을 플레이 하면서 높은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재미난 액션 플래시 게임입니다. 물론 2인용으로도 플레이되고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실력대결을 펼칠 수 있어요. 이번에 올려드리는 작품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내부의 옵션항목에서 자세히 확인 후에 즐기면 되세요.

격투돌격

조작 패턴이 매우 단조로운 만큼 누구든 쉽게 컨트롤할 수가 있어 오늘 이렇게 사용자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주고 싶은 생각이 이렇게 올려 드립니다. 캐릭터도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분들이 심심할 때 새로운 주인공을 하나씩 골라 각종 기술들을 시전 하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타격을당함블루가_승리함

스트리트 파이터에서 나오는 캔과 그리고 류가 주인공도 격투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만큼 아주 많은 캐릭터들이 이게임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맨 위에 보게 되면 체력 게이지를 완전히 소진을 시켜주게 되면 전투에서 승리를 할 수 있는데 맨 위에 첨부해드린 컨트롤 키를 정확하게 입력을 해서 상대를 완전히 묵사발해서 최강의 파이터로 거듭나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