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무료 테니스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친구와 둘이서 집에서 심심할 때 딱 하기 좋은 2인용 무료 테니스 게임하기를 지금 위에서 즐겨보세요. 아주 오래전부터 플래시로 상당한 인기를 누려온 대두 시리즈 지금까지 대부분 어지간한 스포츠들은 여러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2인용으로 친구들과 간편하게 즐기기 상당히 좋은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1분 정도 플레이를 하게 되지만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모드 또한 여러 가지로 되어 있어 혼자서도 얼마든지 즐거운 시간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즐길 스포츠는 테니스인데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요. 공이 자신의 지역에서 2번 튕기지 않도록 하고 상대방의 진형으로 계속해서 날려 보내야 합니다.

스포츠 테니스 리뷰계속

컨트롤 조작은 이동할 때에는 방향키 및 스윙 스페이스를 이용하시고 이인 플레이 시에는 내부 도움말을 참고하셔서 진행하면 되신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을 안겨다 주고 있는 대두 게임으로 오늘 이와 같이 재미난 스포츠를 가지고 비록 짧지만 생활의 활력소를 얻어 낼 수 있는 게이을 신나게 즐겨 보아요.

 

 먼저 2인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니 사이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시합을 벌이면 더욱 재미가 있을 것 같군요. 뭐 혼자서도 얼마든지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요.

 

 서브를 넣으면서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는데 공이 자신의 지역에서 2번이 튕기지만 않으면 상관이 없고 아우트 라인이 없이 벽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마치 스쿼시와 테니스 배드민턴 이 세 가지를 중복시켜 놓은 운동 경기라 생각이 들고 있어 아무래도 매우 이색적은 스포츠가 아닌가 한 번쯤 생각해 보는데 둘이 함께 2인용으로 지금부터 즐겁게 테니스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