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좀비게임 - Zombie Last Castle

반응형

 
반응형
 

 

둘이서 2인용으로 수많은 좀비들을 다양한 무기들을 활용을 하여 모두 제거하고 기지를 방어를 해야 하는 미션을 지닌 미친 슈팅장르의 게임을 올려봤습니다. 마구 몰려오는 좀비 녀석들 하지만 강력한 건을 들고 있는 주인공을 어찌 하진 못하고 있다죠 서둘러서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하나씩 없애면서 앞으로 보다 빨리 이동하여 한 마리라도 많이 잡아 나가세요.

다양한 능력과 무기로 좀비를 막아내는 2인용 좀비 게임 플레이 방법 및 팁 정보

게임 컨트롤

  1. 컨트롤 키를 사용해서 움직이기만 해 주면 가까운 순서에 맞게 자동 공격하는데 캐릭터가 공격만 열심히 하도록 이동해면서 즐기면 되는 간단하면서 정말 할만한 게임입니다. 
  2. 군복 입고 자동차들이 다니는 도로를 이동하면서 다가오는 다양한 좀비들을 없애면서 코인을 모으고 있어요.
  3. 이 게임은 무한 반복을 통해 우측의 맨 끝 쪽 마지막 보스가 있는 곳까지 이동하여 모든 적들을 전멸시켜 보세요.
  4. 주인공의 체력이 2개가 주어지는데 2번의 한 번의 공격만 버틸 수 있지만 체력을 업그레이드해 주면 에너지가 늘어나고 있다는데 더욱 많은 코인을 모아 보세요.
  5. 금색으로 보는 것이 바로 코인이랍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드롭하는데 캐릭터로 이동하여 직접 먹어 야 합니다. 코인으로는 과제들을 마친 다음 아이템 상점을 통해 스텟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좋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어요.
  6. 뾰족한 가시밭은 장애물로 지정되어 있는데 충돌하지 않도록 하세요. 체력이 한 칸 없어져 버리니 조심하게 이동을 해주시고 가끔 가다 파워 아이템이 바닥에 놓여 있는 경우가 있는데 모아 주시고 현재보다 한 단계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7. 역시 파워업 아이템을 취득하면서 보다 빨리 좀비들을 제거해 나가고 있는데 많은 코인들을 통해 제일 먼저 공격력을 먼저로 올려 주시는 것이 먼저이랍니다.
  8. 이렇게 많은 동정들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데 티끌 모아 태산이란 말이 있든 이 열심히 하나둘씩 모아나가면서 빨리 업그레이드에 해야 합니다.
  9. 캐릭터는 총 3개가 주어지는데 열심히 진행하면서 적들에게 공격당해 죽지 않도록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10. 우측에 삼각형 모양으로 느낌표가 깜박거리고 있는데 이것은 바로 이 지점에서 큰 자동차가 나타나 빨리 돌진해 온다는 표시이니 이 위치에서 벗어나도록 해야 합니다. 이 자동차는 총으로 파괴를 할 수 없는 무적의 상태입니다.
  11. 상하좌우로 빨리 이동하면서 돈을 먹어 주세요. 너무 나도 코인이 흩어져 있는데 상점에서는 코인을 자동 취득할 수 있는 물건을 팔고 있는데 다음번에는 이 아이템을 꼭 한번 이용하여 코인을 하나라도 더 먹을 수 있도록 하세요.

빠져나갈 공간이 없이 쳐들어와 공격을 하고 있어요. 이럴 때 파워 아이템을 먹으면 지금보다 수월한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을 텐데 조금은 아쉽지만 어쩔 수 없이 현재 가지고 있는 무기만을 의존해야겠지요.

일종의 슈팅을 하면서 멀리 이동할 수 있도록 러닝을 합쳐놓은 플래시입니다. 두 가지의 게임이 하나가 되어 더욱 신선한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면서 계속적인 반복 과제들을 통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즐기면서 한층 더 강력한 캐릭터를 컨트롤하게 되면 즐겁게 플레이가능한 재미있는 플래시 총 게임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