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탱크게임

반응형

 
반응형
 

수많은 탱크들과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무조건 6시 방향에 놓여 있는 아군의 본부가 적으로부터 파괴되지 않도록 디펜스를 이루면서 각 스테이지에 나타나는 모든 적 탱크를 공략해야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지금 하는 2인용 탱크게임은 수십 단계에 이를 정도로 많은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오랜 시간 친구들과 함께 이인용으로 재미 넘치는 시간을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는데 재밌게 지금 상단에서 즐겨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조작 방향키 / 스페이스바 (공격) WASD / NUM 0 (공격)

 

치열한 전쟁에서 최후 살아남는 탱크 전략 플래시 게임 리뷰

 

2인용 탱크게임 시작화면2인용 탱크게임 플레이어선택

역시 이런 참신한 머리에서 나온 게임인 만큼 절대로 후회되지 않은 것 같아요. 또한 적들을 물리치면서 랜덤으로 여러 가지의 아이템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고 있어 재미를 더욱 높여 주고 있답니다.

아이템들이 나타나면 사라지기 전에 빠르게 이동하여 먹어 주시는 것이 좋고 적극과 대포를 소로 같은 방향으로 쏘게 되면 폭탄을 서로 없어지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께서 혼자 할 경우 방향키로 이동을 하고 스페이스 바를 통해 아주 간편한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인터페이스가 엄청나게 단조롭다는 것을 누구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즐거운 시간을 안겨다 줄 수 있는 그런 게임들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탱크 플레이를 즐기면서 각 단계를 멋진 형태로 클리어하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