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yramid Solitaire] 피라미드 솔리테어 카드게임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정통적인 피라미드 모험 카드게임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피라미드 모양으로 진열된 카드를 앞의 카드에서 더하고 13장 중 2장의 카드를 제거하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13에 되는 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아래의 돈에서 넘겨보고 카드와 함께 13을 제거하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진열된 카드가 모두 없어지면 클리어할 수가 있으며 총 3주 이상이 넘기 가게 되면 게임 오버가 돼서 다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피라미드 트럼프 솔리테어 카드게임 리뷰보기

[ 조작 방법] 마우스

피라미드 모양으로 카드를 쌓아올려야 하며 기본적으로 솔리 테어와 마찬가지로 쉽게 놀 수 있는데 카드를 점점 플레이를 거듭하면서 고대 이집트를 탐색하는 여행에 떠나는 그런 카드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손에 든 패의 카드보다 1개 큰지 작은 카드를 계속하게되는데 순서가 맞지 않는다고 막힐때가 많습니다. 테이플 위의 카드를 소비하는 골든 카드까지 접근을 해주셔야 클리어가 가능하시며 시간 제한은 없고, 자신의 페이스로 즐기면 됩니다.플레이가 거듭날수록 고대 이집트를 무대로한 스테이지가 올라가는데 스테이지가 거듭이 될수록 피라미드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낼수가 있을거에요.

 

심심하거나 할거없고 플래시게임이 하고 싶을 때에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고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시나리오 전개나 즐길 수 있는 트럼프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어려운 스테이지도 있지만 아이템에 의존하지 않고 플레이어 혼자서 클리어 할수 있는데 지금바로 피라미드의 세계를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