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숙자의난4 토털워

반응형

이번 플래시  다양하고 무식하고 공격력이 강력한 무장 경찰로도 절대적으로 제압하지 못한 무적 거지를 제거하기 위해 군병력이 동원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더러운 콤보들을 통해 완전히 무장한 군인들도 순 쉽게 제거할 수가 있어요.  이번 노숙자의난4 게임을 하면서 나오는 메인 캐릭터는 원기 왕성한 주인공 세상 어떤 누구도 돌발 상항을 막을 수가 없을 정도로 굉장한 전투력의 소유자라 할 수 있습니다.

 

 Control이동 : 방향키 주먹 : A 발차기: S 콤보 조합 : D 콤보 보기 : P

 

바주카포를_들고_첫_등장하는_화면

강력한 대전차 무기를 든 첫 화면이 매우 인상적이네요.ㅎㅎ 저걸 실제로 시민들에게 발사를 해서 무차별적으로 폭력을 행사를 할 거예요.ㅎㅎ 해보면 알겠지만 ~ 전작보다는 확실한 재미를 지니고 있으며 새로운 몬스터들을 등장하고 있어 출현하는 적들을 기술들을 통해서 한 마리씩 코믹하게 잡아내는 장면이 매우 인상적이라 생각이 드실 것 같아요.

지상에서는 군용 차량과 일반 병사들이 몰려와 공격을 하고 있고 공중에서는 헬리콥터가 등장하여 무서운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어 순간 방심을 하였다가는 체력이 눈 깜짝하는 사이에 모두 사라져 버릴 수 있습니다.

콤보는 항상 잘해야 하는데 적들이 멀리 있을 때는 오줌 싸기 스킬들을 통해 다가오기 전에 미리 공격을 가해 최대치까지 HP를 줄여 주시는 것이 보다 빠르게 몬스터들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주먹공격_으로_때리는_모습

적들을 제거하며 EXP를 획득해 나가는데 일정 수준 도달하게 되면 신규 콤보가 활성화되어 간단한 조작키로 쉽게 사용할 수가 있으며 미션을 공략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게임이 후기를 보면 평점들이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데 그만큼 수많은 분들께서 실시간 플레 이하여 높은 수준의 게임으로 큰 인기를 올려왔으니까요. 적들을 제거하면서 땅바닥에 떨어진 모든 무기들은 직적 획득하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시전 되는 콤보 공격보다는 강력한 타격 대미지를 나태 내 보인답니다.

오줌공격

과연 세상에 그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은 주인공 더 이상 뺏길 것도 없고 세상 사람들이 아무런 관심을 가져 주지 않고 있어서 이와 같은 예기치 못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바이트공격

제대로 진상을 부리는 캐릭터 여지없지 자신을 잡으러 오는 군인들을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무참함 면서도 매우 굴욕적인 기술을 보이고 있어 공격받는 대상들이 불쌍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실제 플레이해보시면 너무나 리얼틱한 진행을 지니고 있어 약간 비이가 약해져 속이 울렁거릴 수 있는 단점도 갖추고 있어서 확실하게 숙지하고 시작하기 바랄게요.

두 명의 군인이 자동차를 타고 수류탄을 계속해서 집어던지는데 요 녀석들은 순발력이 좋아야만 쉽게 잡을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상황에 가장 적합한 기술 컨트롤을 해야 합니다. 이번 노숙자의 난 4 거지 게임을 하면서 총 15가지의 기술을 구사하며 지루함이 없는 중독성을 최대한 느껴 볼 수 있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