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탱크의액션 대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전직

반응형
 
반응형
 

오늘 이 시간은 치열한 승부를 전 세계인들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대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전직을 지금 즐겨보겠어요. 바로 다른 유저들과 대포를 열심히 성장시켜 나가는 작품으로 세포 키우기 다음으로 중독성이 가장 높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8가지의 스텟을 올리면서 자신에게 알맞은 형태의 대포로 만들어 가며 각 대상들을 공격해 점수를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밑에 바로 가리 링크로 가신 후에 본격적으로 즐겨보세요.

꼭 참고하세요!! 컨트롤 :이동 ASDW or ←↓→↑ 공격 마우스 키보드를 잘눌러서 적들을 쓰러트려봐요.~

랭크는 1등부터 10등까지 실시간으로 표시를 이루고 있으며 2번의 전직을 할 수 있어 그만큼 사용자 취양에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정점을 갖추고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전직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서버에 들어가 주셔야 하는데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어 언제든 들어와 신나는 대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초본에는 절대로 싸움을 해서는 안되고 무조건 파밍 작업에만 집중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전직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이건 유튜브에서 잘 보고 따라 하면 전직 또한 잘할 수가 있어요.

적어도 30레벨을 찍고 전직을 두 번 정도 해야만 싸울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다양한 단축키가 제공되고 있는데 키를 잘 이용하면 무난하게 상대들을 이겨낼 수가 있을 거랍니다.

레벨업을 달성하면 초반에는 무조건 헬스를 찍어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데 그만큼 다른 유저들로부터 공격받고 쉽게 파괴되지 않죠.

여러분을 따라다니는 유도탄은 대미지가 강력하게 설정되어 있어 항상 조심히 피하면서 삼각형과 사각형을 열심히 파밍 해 주셔야지 원하는 미션을 달성해 나갈 수 있게 되는데 지금 바로 대포 키우기 성장 게임을 하면서 꿀잼의 시간을 가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