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축구게임 풋볼레전드2016

반응형

 
반응형
 

 

정말이지 간만에 스포츠 플래시 2인용 축구게임을 추천하려 하는데 역시 가장 인기있는 종목은 축구 아닐까 생각해서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 아마도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느낌을 전해 주고 있는데 다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조금은 형상시키고 있는 것 같아요. 우선 오프닝 화면만 보아도 충분히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으며 일반 경기와 똑같은 규칙을 가지고 있어요.각 선수들 마다 강력한 기술들을 지니고 있어 일반 축구와는 색다른 재미를 크게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컨트롤하는게 궁금하실텐데 일인은 방향키 및 zx키 그리고 이인은 wasd 와 kl잘 눌러서 해주면됩니다.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2인용으로 함께 즐기는 축구 플래시게임 플레이방법

먼저 플레이를 하기전 여러분은 팀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원하는 팀을 골라 주시고 경기에 참가해주시면 됩니다.

각 팀들마다 유니폼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들의 피부색 그리고 각자 능력또한 서로 다르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팀을 고르면 됩니다. 우선 도전자는 무조건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는 CPU입니다.

하지만 초보자들에게 있어서는 상당히 어려운 수준의 난이도를 보이고 있으니 절대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보통 축구하면 각 팀당 11명씩 플레이를 이루지만 여기서는 4명의 선수만 들장하여 그들만의 재미난 리그를 하고 있으니 열심히 공격과 수비를 겸하면서 좋은 시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