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뉴버전

반응형

 
반응형
 

그오래전에 엄청난 흥행과 인기를 얻었던 명작 추억의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를 준비했지요. 스토리는 모덴의 전쟁을 일으키고 전 세계를 집어 삼키려 하고 있어요.하지만 세계전규군은 이에 맞서기 위해 최고의 비밀병기를 몰래 계발을 하여 적진에 숨겨 놓게 됩니다.바로 그것이 슬로그로 신속한 이동속도와 강력한 파괴력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적들의 공격에도 쉽게 부셔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전 재밌는 슈팅게임 리뷰더보기

여러분은 게임을 하시면서 주인공을 통해서 해당하는 슬로그를 찾고 탑승하여 적진을 초토화 시켜 주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거 중에 하나인 조작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그방법은 ←↓→↑/ 점프A/ 공격S / 슈류탄 W 이렇게 입력을 하면 적들에게 사격도 하고 막강한 무기도 던질수가 있습니다.

참신한 발상으로 제대로 만들어진 액션 슈팅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망설일 필요 없이 곧바로 시작해 주세요.

여러 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서로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기에 쉽게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고 오랜시간동안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숨어 있는 경우는 일반 공격을 가지고는 제압하기 어렵기 때문에 수류탄을 던저 벙커같은 것을 파괴해 주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보스와 마주하게 되면 쉽게 죽지 않을 만큼 내구력이 상당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주의깊게 날아오는 총알들을 피해 주면서 빈틈만을 노려야 합니다.적지않은 재미를 유지시켜 주고 있는 생존형 전투 게임으로 열심히 추억의 게임을 즐기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무조건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도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