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포로구출

반응형

 
반응형
 

대박 추천드리면서 재밌게 즐길수있는 추억속에 고전 오락실겜으로 잘 알려져 있는 재밌는 슈팅장르의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를 플레이해보는 시간이에요.

너무 재미있는 아케이드로 두명의 주인공이 모덴의 못된 음모를 저지하기 적진으로 잠입하여 주요 시설물들을 파괴하고 아군의 포로들을 구출해 내는 막대한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의 작품입니다. 벌써 해당작품이 등장한지도 언 20년이다되어 가는 것 같아요.

추억의 레트로 게임플레이 리뷰보기

해당 작품에서는 각 시리즈마다 독특한 방식의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깔끔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놀라운 만화와 같은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플레이중에 다양한 포로들이 나오는데 꼭 적으로부터 위협당하고 결박당한 포로들도 다 풀어주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조작방법: 이동 방향키 , 공격 A 폭탄S 키보드를 잘 눌러서 컨트롤을 해서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해봐요.

각 시리즈마다 등장하는 것이 서로 다르답니다. 이렇게 탈것을 통해서 적진으로 더욱 쉽게 처들어갈 수 있으면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게 됩니다.

보급품을 통해서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으면 인질을 구해 줄때 마다 다양한 총기류들을 랜덤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또한 미션을 모두 완 수 하게 되면 높은 보상도 받을 수 있어요.

여러분들께서는 주인공을 잘 컨트롤을 하면서 적진 바로 앞까지 와서 치열한 총 사격및 싸움을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물론 총만이 아닌 수류탄도 이용을 하면서 할수가 있습니다.

각 주인공들 마다 외형을 다르게 생겼는데 그만큼 움직임이 아주 조금씩 차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일당 만이라 할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지니고 있는 특수 요원들을 멋지게 컨트롤 해보세요.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플래시로 역시 요즘처럼 복잡한 것들보다는 이렇게 단조로운 고전 오락실 게임의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 주는 것을 가끔 즐기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