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플래시지존]

반응형

 
반응형
 

두명이서 신나게 즐길수있는 플래시를 찾는분들이라면 잘왔네요. 신나고 재밌는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할수가 있어요.우리나라 많은 국민들이 잘 알고 있을 정도로 해당 게임은 한때 우리나라 텔레비전에서 방영이 되었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수백편에 달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보여 왔는데 해당 플래시는 일종의 대전을 바탕으로 아주 짜릿한 재미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 액션게임을 해보면 상당히 여러 가지 모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우선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는 트레이닝 모드를 선택해 시고 각 캐릭터들 마다 어떠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 지를 확인해 보면서 실력을 점점 키워 주신다음 본격적인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루토와 블리치의 전투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시작전 사용자는 해당 게임의 조작 키 설정에 대해 확신히 익혀 준다음 플레이 해주셔야 하는데 그만큼 이 게임을 플레이를 해보면 실속있는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신력이 어느정도 차있어야만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페셜은 상단에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보통 스페셜은 순간 이동을 통해 적들의 공격을 순식간에 회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프를 통해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건물 위로 올라가 싸울 수도 있어요.

실시간 무한으로 플레이하기 엄청나게 좋을 만큼 해당 게임은 진정한 작품성을 유지시키고 있을 만큼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이 마련되어 있는데 멋진 타격감을 얻으면서 이번 애니격투게임을 즐겨보면서 스트레스까지 모두 날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