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캐릭터 RPG 3 1.0 게임하기 "스토리좋음"

반응형

ACR.alz
10.00MB
ACR.a00
10.00MB
ACR.a01
8.23MB

다운로드하기

원작자 주소 : https://m.blog.naver.com/joonbaby1/30186121662

 
반응형
 

언제나 여러분들에게 좋은 작품만을 가르쳐 주고 싶어 오늘 이렇게 스토리가 상당히 좋고 탄탄한 매력적인만화 캐릭터 rpg3 1.0 게임하기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여러 가지의 캐릭터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실제 애니에서 보여주었던 강력한 스킬들을 똑같이 적용시켜 사용할 수 있어 재미도가 엄청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 대박 재밌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애니 알피지 게임 리뷰 더 보기

로딩을 완전히 마친 메인화면이에요. 뉴게임을 눌러서 시작을 하면 되는데 처음에캐럭터를 선택 시 2가지를 이룰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1 렙부터 시작하거나 또는 하단에 놓여 있는 점핑 캐릭터를 선택하여 초반부터 20단계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어요.

실시간 무한에 가까울 정도로 큰 재미를 불러오고 있으며 사냥터로 이동하여 몬스터를 때려잡는 타격감이 엄청 높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언제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어요.

이게임의 레벨업을 상당히 빠르게 달성해 나갈 수 있으며 그야말로 시작과 동시에 열심히 목적을 다해 나가면서 좋은 시간을 즐기면서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을 맞이하게 됩니다.

사용되는 기술은 일정한 레벨을 도달하게 되면서 새롭게 하나씩 성생 되고 있으며 강력한 것일 수로 한번 사용하고 나면 오랜 시간 쿨타임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확신한 재미를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불어다 줄 수 있는 게임은 바로 지금과 같은 만화 속에 등장인물들을 가지고 플레이되는 알피지가 아닐까요. 이 시간 만화 캐릭터 게임을 진행하면서 큰 재미를 만끽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