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 [정식판]

반응형

 
반응형
 

요즘에 무료버전으로 출시된 플래시가 많은데 이번에 플레이할 플래시는 많은 스테이지들을 이동하면서 적들과 싸우고 보스를 제거를 하하면서 진행하는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랍니다.

보기보다는 상당히 놀라운 타격감과 잔인함을 가득 지니고 있는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요즘 많은 분들이 좀시 게임과 같은 온라인 들을 많이 즐기고 있는데 지금의 작품이야 말로 잔임하고 징그러움을 가득 채워 주고 있어요. 지옥에 들어와 있는 것과 같이 주인공은 광신도가 되어 버린 엄마를 피해 지하 던전으로 내려와 거침없이 공격해 오는 적들과 함께 멋진 싸움을 펼치게 되는데 서 적들을 모조리 제거를 해보시죠!!

플레이 리뷰보기

정말이지 이런 장르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 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시간을 때우기에 엄청 유용하면서 한번 플레이 하게 되면 몇 시간은 때울 수 있으니까요.

실시간으로 아이작을 조종 하여 각 던전들을 모두 소탕해 주고 각 던전을 지해 하고 있는 중간급 보스들을 열심히 공략하여 문을 들어가 클리어 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하면서 게임을 해야하세요.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가득 주기 위해 이렇게 지금의 플래시버전을 알려드립니다. 한번 시작을 하고 있다 보면 높은 중독성을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던전안에서 적들을 제거하고 나면 아이템을 확보하게 되는데 그만큼 레어급 무기들을 획득하게 되면 더욱 쉽게 각 던전들을 공략해 나갈 수 있어요.

주인공은 살아 있는 것이 아니라 시체입니다. 그래서 캐릭터는 자신의 죽음이 애처롭게 느껴져서 게임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계속해서 눈물을 멈추지 못 하는 것 같아요. 잔인한 던전안에 갚혀버린 주인공을 구출하면서 즐겁게 컨트롤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