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바의 모험 게임 [ 2.8 ]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 재미나면서 스릴감 넘치는 꿀잼인 레바의 모험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힐링과 그리고 활력이 넘치는 게임 들을 플레이할 때마다 당연히 누구나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지요. 위에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번 버전인 점심밥의 역습판을 바로 시작이 가능하세요.

 

최강의 액션 고전게임 플레이리뷰

끊임없는 플레이를 이 룰 정도로 현재 R까지 참 여러 가지의 버전들로 출시를 이루고 있답니다. 액션감이 상당할 수준으로 타격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강력하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 위에서 플레이하면서 큰 즐거움을 맛봐보세요.

빠짐없이 오로지 즐거움만을 전달해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빠른 진행 방식과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서 보다 더 박진감이 살아 있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진짜 나온지는 꽤 된 거 같은데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가 하고 있는데 화면처럼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지만 그거와는 다르게 상당한 타격감을 선사해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상당하다고 할 수가 있겠네요. 진행 중에는 똑같은 공격 패턴의 적들만 오는 게 아니라 각기 다른 적들의 공격 스타일을 잘 파악한 후에 공격을 잘해야 합니다.

각 캐릭터 구성들 마다 특유의 고유 스킬들을 지기고 있어요. 그런 사용자는 자신이 가징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준비된 스테이를 진행해 주세요.

조작키가 매우 단순하여서 그런지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라 할지라도 쉽게 이해하면 프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면 콤보 또한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바로 진행하면 아실 테지만 최종 10단계지로 스테이지 준비되어 있으면 각 미션에 있어서는 여러 단계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지금 이 플래시 게임을 통해 즐거운 하루를 맞이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