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 잼난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를을 플레이 해보세요. 막강한 재미를 여러분들께 선사해주는 이 게임을 하면서 오늘 큰 즐거움을 즐겨봐요~ 지금까지 이런 멋진 플래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기발한 아이디어로 너무 매력적으로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이 한번 시작하면 끊임없는 중독성도 느껴지고 있답니다. 처음 시작부터 최종단계의 그 순간까지 최고의 즐거움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는 그런 플래시 게임을 원하는 분들 바로 지금의 이 플래시게임을 키보드를 이용해서 바로 즐겨 보세요.

화끈한 결투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첫 시작하게되면 이렇게 다양한 성 공격기구들이 보이는군요. 플레이시에 스킬구사의 경우에는 화면 왼쪽편에 자세히 보시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단축키가 보일꺼에요.

단축키를 누르면 복잡하게 조작할필요없이 간단히 적에게 멋진 스킬들을 발사해서 적들을 한번에 녹여버릴수있는 스킬을 발사를 할수가 있어요.

이 플래시게임을 진행을 할때 단순한 그래픽의 플래시라 생각될 수 있는데 그래도 너무 정성껏 잘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으며 주인공은 바로 웨툰에 등장한 유명한 윙윙입니다.

인기있는 웹툰의 윙윙이 이렇게 주인공으로 설정이 되었답니다. 또한 던전 앤 파이터를 따라 한 듯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준답니다.

최상의 타격감을 주고 있는데 연속 공격을 통해 적들을 순간적으로 무두 섬멸해 버릴 정도로 각 다양한 직업들의 주인공들은 서로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어요.

실시간 멀티나 2인용 플레이는 아쉽게도 지원하지 않고 있답니다. 그렇지만 나름대로 지루하거나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너무 좋은 레바게임으로 재미를 느끼며 즐겨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