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군분투 게임 [달려라 닌자]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달리기 플래시롤 제작해서 널리 알려지고 있는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모든 분들게서 즐겨보세요. 정말 귀여운 고양이가 주인공으로 높은 건물의 지붕위에서 신나게 런닝을 즐기시게 됩니다.참으로 재미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마우스 클릭을 통해 압착기를 사용하는 재미가 남다르게 느껴지고 있습니다.하는 방식은 크게 어려움은 전혀 없이 마우스를 클릭하나만으로 진행이 가능한데 낭떠러지부분에서는 크릭을 해서 갈코리를 발사해서 건물들을 이동하면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위에서 바로 시작을 해보겠어요.

고양이 닌자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만큼 진정한 재미를 보낼 수 있는 런닝 플래시게임입니다.횡스크롤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앞으로 힘차게 달려 나가며 엽전들을 획득하고 낭떨어지를 열심히 뛰어 넘어 주시면 됩니다.

횡스크룰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건물 사이를 열심히 뛰어 넘으면서 최대한 목표지점 가까이 이동하여 많은 엽전들을 획득하고 점수를 높여 주시면 됩니다.고군분투를 하면서 화면처럼 어떻게 갈고리를 쓰느냐에 따라서 끝판까지 달려갈수가 있습니다.

적당한 재미를 제공해주고 있는 것만큼 심심하고 기분이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때 가장 플레이하기 좋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심어 주고 있습니다.

이런 장르들은 보통 시간을 때우기 상당히 좋은데 그만큼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이루면서 최고의 기쁨을 안겨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충분히 나눌 수 있는데 힘차게 등뒤에 지니고 있는 압축기를 사용하여 떨어지지 않게 열심히 컨트롤해야 잡니다.

다른 런닝과는 다르게 플레이 시간이 매우 짧게 설정되어 있어요.아마도 3분 정도만 집중하면서 지금플레이 해주시면 분명 편안하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