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숙자의난2 게임하기

반응형

 
 

오늘 해볼 작품은 그전에 인기리에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셨던 일 편에서 경찰하고 시민들을 대상의 자신의 분노를 표현하면서 이렇게 감옥에 갇히게 되었는데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 주지 못한 이유로 지금처럼 수감되면서 탈출을 목표로 미션이 진행하면 되신답니다. 이 노숙자의난2 게임하기를 하면서 등장하는 사악한 경찰관들을 모조리 폭력을 가해서 제거를 해주시고 진정한 거지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Control이동 : 방향키 주먹 : A 발차기 : S

내용은 즉 교도소 안에서 커다란 폭동이 일어나면서 주인공 숙자가 굳게 잠겨져 있는 철창의 열쇠를 획득하고 밖으로 나와 주변에 있는 교도관과 모든 제수들을 대상으로 공격하여 안전하게 빠져나오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여기서도 전편과 똑같이 숙자의 몸속에 잠재되어 있는 온갖 오물들을 대상으로 수없이 사람들에게 방출하여 더럽고 악취가 심한 것들로 인해 몇 방만 맞아 버리면 오래 버티지 못하고 바로 기절해 버리고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캐릭터를 손꼽으라 하면 아마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올 정도로 현재 주인공은 최고의 본좌의 자리에 놓일 수 있을 정도로 매우 타고난 능력이 밑 밭침 하고 있습니다.

최초 감옥 안에서 소동이 발생하면서 탈출 계획을 생각하는 주인공 하필 함께 있던 죄수가 변기를 더럽게 사용했다는 이유로 구타를 하게 되는데 그냥 맞고 있을 주인공이 아니지요.

동료 죄수를 기절시켜 놓고 열쇠를 획득하여 안전하게 밖으로 나가 면서 본격적인 미션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일 탄보다는 매우 탄탄한 스토리를 가득 지니고 있어서 인지 쏠쏠한 재미가 있어요.

전에는 기술을 6가지를 사용하였지만 2탄에서는 3개의 새로운 콤비가 추가되면서 다가오는 수많은 적들에게 더욱 지저분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해 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보통 기술들은 근접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어서 일반 펀치 공격과 함께 번갈아 가면서 스킬을 날려 주시는 것이 효과적으로 몬스터들을 한 마리씩 빠르게 잡을 수가 있어요.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콤보들마다 단일 타격 대미지만을 주는데 여러 마리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스킬들이 없다는 것이 약간 아쉽군요.

또한 플레이에 있어서 전체적으로 섬세해진 면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을 정도로 그래픽이나 사운드 면에서 제작진들이 많은 신경을 쓴 것 같군요.

그동안 숨죽이면 참아 왔던 캐릭터가 이제는 세상 사람들에게 복수심을 전달하기 위해 괴물 같은 존재로 돌면 하였지만 나중에는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대상으로 열심히 싸우는 대 히어로가 됩니다. 즐겁게 노숙자의 난 2 더러운 추억의 플래시 게임을 해주시고 모조리 당신을 대적하는 대상들을 박살 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