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밍 vs 왕따 - 포트리스 게임

반응형

 
반응형
 

동심속에 푹 빠져들게 하는 재미있는 추억의 플래시이며,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좀처럼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순수함이 매우 크게 전달받을 수 있답니다. 시골마을 귀여운 어린이들이 상대방을 제압하기 위해 제대로 공격을 해야 합니다.  이번 밍밍 vs 왕따 - 포트리스 게임은 할수록 큰 재미를 주는데 정확하게 친구와 던지기를 하면서 승리를 하는 것이 목표랍니다. 특히 2배 아이템을 사용하면서 연속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동물 아이템을 사용해서 강력한 대미지를 안겨다 줄수있으십니다.

 

돌멩이와 고무신 던지기 게임

 Control 마우스밍밍과왕따는 마우스로 각도조절해서 발사해주세요^^

 

남자아이는 고무신을 집어던지고 여자아이는 단단한 돌덩이를 던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진행하시도록 해주세요. 화면 사진만 쳐다보아도 역시 왕따처럼 생긴 것 같군요. 정말이지 구타를 불러일으키는 얼굴 같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검정 고무신을 신나게 날려 보내주면서 좋은 경험을 얻어 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위에 설명이 매우 잘 묘약 되어 있습니다. 모든 읽어 주신 다음 플레이해주시면 매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무엇보다 4개로 주어진 고유한 아이템을 사용하면서 알맞게 사용해주도록 하세요. 플래시 게임을 혼자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거리 조절을 해주시고 상대방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도록 컨트롤하세요.

 

귀여운 시골 소년소녀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섬세한 컨트롤 실력을 보여주어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한번 진행을 해보세요.

밍밍으로 조종할지 왕따로 할지 정해주시고 열심히 잘 싸워 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한방씩 맞을 때마다 얼굴들이 부풀러 올라 더욱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심할 때 진행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주위에 많은 돌덩이를 집어던지면서 왕따를 무차별 공격을 하고 있어요. 고무신과 돌덩이를 서로 주고받으면 치열한 공격전을 펼치고 있는 순진한 아이들 플레이하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