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끊임없는 재미와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그런 플래시 게임을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바로 아빠와 나 시리즈로 가장 유명한 아빠 편입니다. 이번 아빠와 나 아빠 편에서는 무인도처럼 생긴 해변가에서 묻지 마 전기톱 살인을 저지르는 방식으로 어찌 보면 엄청 잔인하다 생각할 수 있으며 한편으로는 짜릿한 타격감을 통해 손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병맛최고의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빠편 공략팁
조작하면서 이동하는 건 아주 쉬운데 조작 컨트롤 :이동 ← → 공격 A 키들을 잘 이용해서 나타나는 몬스터들을 톱을 이용해서 처치하고 여러분들은 킬 수는 물론이거니와 점수를 올리면서 하면 되신답니다.
이동 중 나무들은 잘라 주셔야 하는데 그래야 사용하고 있는 톱의 연료를 획득하고 더욱 오랜 시간 사냥을 나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킬 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나무는 필히 공략해야 합니다.
바로 시작하자마자 해변에서 톱을 들고 달아나고 있는 여행객들을 사정없이 공격하여 킬 수를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상당히 엽기적인 형태의 플래시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컬 가면을 눌러쓰고 저렇게 무섭게 생긴 사람이 나타나 전기톱을 들고 죽을 때까지 쫓아오고 있다면 심장이 쿵쾅 거리면서 겁에 잔뜩 질릴 것 같네요.
우측 상단을 보시면 해골 표시가 되어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가면은 색상이 짙은 색으로 변해지면서 완벽하게 채워지게 되면 게임은 끝이 나고 있어요. 이런 단순하면서도 타격감이 높은 게이들은 일상생활을 즐기면서 찾아오는 스트레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도 기분이 좋지 않은 일이 있을 때는 항상 이런 장르들을 즐겨 주세요. 간단하게 알려드렸던 아빠와 나 아빠 편 게임의 공략하는 법이었는데 아주 간단하게 전기톱질을 하면서 즐거운 키보드를 조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