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많은 시리즈가 출시했었는데 이번 편은 아빠와나 아빠편 게임하기를 즐겨주세요. 세계에서 가장 무식함의 제대로 보여주는 주공인 아빠가 등장하여 휴가철을 맞이하여 해별에 놀러 온 사람들을 사정없이 전기톱을 가지고 살인을 저지르는 이야기로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여 겁을 먹고 도망치는 사람을 제거하면서 가장 높은 킬 수를 토대로 스코어를 얻어 낼 수 있어요. 사용되는 톱은 연료가 다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그럼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외딴 무인도에서 전기톱 살인을 하는 명작 플래시 게임 시리즈
Control | 이동 ← → 공격 A 빨리뛰기 오른쪽 Shift |
야자수 나무를 모두 무식하게 전기톱을 이용해서 모조리 절단시키면 랜덤으로 등장하는 가스를 가지고 에너지를 보충할 수가 있어 적절하게 gas를 채워 주시는 것이 가장 큰 점수대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현제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여러 가지 시리즈에서 쉽게 만나 볼 수가 있을 정도로 외계인편 군인편 기타 등등 참 다양한 번전들로 통해 재미나고 과격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어택 버튼과 왼쪽 오른쪽 2개의 방향키만을 가지고 이동하며 전기톱 살인을 저지르게 되는데 우측 상단에 보시면 해골 가면이 시간이 지날수록 하얀색의 가면이 점점 갈색으로 차오르게 됩니다.
스컬 가면이 모두 갈색으로 변해 버리면 모든 것이 끝이 나게 되는데 이때 연료 아이템을 하나 획득해 주시면 일정치 보급받아 하얀색으로 만들어 낼 수가 있어 약 몇 초 동안 게임을 지속할 수 있답니다.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엄청 빠르게 달아나고 있어 끝까지 쫓아 가 kills를 만들어 낼 수 있게 앞으로 달려가면서 나무 위로 올라가는 몹들을 야자나무를 토막 내면서 아주 쉽게 잡아 낼 수 있답니다.
한판을 끝마치는데 소요되는 시간인 5분 조차 되지 않고 있어 간단히 즐기거나 잠깐 쉬는 쉬간을 이용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손 풀기 용으로도 사용하기 매우 괜찮은 작품이지요.
물론 극적으로 잔인한 면을 감추지 않고 모든 사용자들에게 보여주긴 하지만 그래픽이 현실감과 동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전혀 무섭거나 징그럽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있답니다.
가스 아이템 외에는 아무런 것도 등장하지 않고 있어 초간단 조작키와 함께 단조로운 미션을 마음껏 즐기면서 아빠 편을 조금 더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자율적인 시간을 가득 만들어 가세요.
상황에 따라서 기다란 나무를 잘라야 할지 판단을 잘해 주시는 것이 단 한킬이라도 더할 수가 있어 기록을 높여 가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답니다.
참 독특한 발상으로 잘 만들어 놓을 플래시라 생각이 들고 있는데 지금까지 여러 가지 버전들을 통해서 재미도를 최고의 수위까지 끌어올려 주고 있는 대작이라 생각이 들 정도니까요.
겉모습만 보더라도 보통 사람들과는 비교과 되지 않을 정도로 우락부락한 채형과 온몸이 푸른색 피부로 되어 있어 왠지 더욱 커다란 포스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지금 재밌게 아빠와나 시리즈 아빠편 플래시 게임을 즐겨보시고 신나는 플레이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