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꿀재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컨트롤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추억의 팩맨게임하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주인공은 마치 스마일 마크처럼 생긴 형태로 주변에 있는 먹이들을 열심히 먹고 미션을 클리어하는 형태로 상당히 많은 스테이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점선 모양의 것들을 획득을 해주시고 당신을 죽이려고 하는 모든 녀석들을 따돌리고 각 레벨들을 이상 없이 완료를 하게 되면 되는 추억의 작품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어떻게 리뉴얼되어서 나오는지 보시고 즐거운 리뷰와 그리고 상단에서 바로 플레이를 해보세요.
할수록 중독성이 강력한 오락실 고전게임하기
우리가 옛날에 봐왔던 화면과는 사뭇 다르게 생겼는데 아마도 플래시버전이라서 그러겠지요. 화면에 노란색의 스타트 게임을 누르면 시작되는데 조작방법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조정하면서 게임을 재밌게 하면 되세요. 그러면 어떤 녀석들이 나오는지 아래에서 만나보시고 추억 속에 푹 빠져 들어가는 시간이 지금부터 되어보자고요~
기대 이상의 재미도를 유지시켜 주는 게임으로 한때는 가정용 또는 휴대용 게임기를 통해서 플레이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작품성을 가지고 있어요. 컨트롤을 진행 시에는 방향키를 가지고 모든 것이 플레이되고 있으며 룰 또한 엄청나게 단조로움을 나타내 보이고 있어 확실히 누가 플레이하여도 상당히 간단하게 각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과 여유로움을 통해서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화면 안에 있는 콩알들만 열심히 먹고살아 있으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끝마치게 됩니다. 항상 중요한 건 뒤에서 따라오는 모든 유령 녀석들을 조심하고 또한 죽지 않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유령들은 저마다 또 같은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레벨이 높아지면 질수록 숫자가 늘어나고 이동 속도 또한 현저히 빨라지고 있어 더욱더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해 준답니다. 캐릭터는 항상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상하좌우 방향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간적인 컨트롤 로 인하여 유령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미션을 하나씩 차분히 공략하면서 오락실 무료 팩맨 게임을 즐기며 좋은 시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