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소날리기3 [라스트버전]

반응형

플레이하러 가기 콩 그리 게이트 http://www.kongregate.com/burrito-bison-launcha-libre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은 위에 황소날리기3를 올려드려 봤는데 플래시 게임 중 가장 중독성이 깊고 진정한 재미를 일깨워 주는 것은 어떤 것이 있을지 생각해 보셨나요.

바로 지금 추천해 드리고 있는 날리기와 유사한 것들이라 할 수 있는데 한번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독성이 엄청나게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다는 것을 진정 느낄 수 있어요.

확실한 재미는 추구해 주는 게임인 만큼 오늘 한번 시간을 적당히 투자하면서 열심히 가장 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분명 후회하는 절대 찾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색다른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도하게 되면 무지 재미있다고 할 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최초 날리기를 시도할 때 가장 멀리 날 수 있도록 파워를 최대한 올려 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멀리 날아가면 갈수록 당연히 많은 곰돌이를 잡아나가면서 높은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어요. 획득한 머니는 상점에 들어가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을 마음껏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록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무조건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하다 할 수 있어요. 그만큼 지금 이게임은 업그레이드가 최우선시되고 있어 여러 단계를 열심히 올려 주셔야 해요.

기분이 가쁜해지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 만큼 지금의 날리기는 참으로 괜찮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어 언제든 무료를 통해 부담 없이 이번 화끈하게 재밌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