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 "좀비슈팅"

반응형

 
반응형
 

장난감 형태의 좀비들을 열심히 잡아내면서 스코어를 올려 나가는 목적을 가진 슈팅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를 모든 분들 즐겨보세요. 제목과 마찬가지로 2인용으로 즐길 수가 있어서 동시에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짜릿한 타격감을 통해 진정한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버전등으로 우리나라 출시를 이루었으며 여러 가지 무기들을 통해서 출현하는 괴물들을 열심히 잡아 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할 때에는 너무 많은 좀비 녀석들이 나와서 조금은 어지러울 거예요. 하지만 상당히 단조로운 컨트롤 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연속으로 적들을 잡아내면서 콤보를 형성하여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신경 쓰면서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조작과 컨트롤은 이렇게 하면 되는데 이동의 경우에는 방향키 / 공격 스페이스 /무기 교체 1-4로 진행을 해주면서 모든 좀비들을 처치를 지금 해보세요.

좀비 플래시 2인용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2D의 간단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지만 상당히 해볼 만한 플래시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이 이 좀비 플래시 게임을 지금 플레이 시에는 우선 하얀색의 좀비들이 셀 수없이 마구 출현하여 여러분을 공격하려 합니다. 사용자는 무조건 무빙샷을 통해 자신에게 다가오는 괴물들을 열심히 잡아 주셔야 해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서 땅바닥에 드롭되는 상자들을 주워 먹으면서 체력 아이템 또는 성능이 뛰어난 총기류들을 획득하게 되는데 당연히 좋은 무기일수록 좀비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난한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것만큼 오늘 이 박스 헤드를 플레이를 통해 스스로를 즐겁게 만들어 보면서 좋은 시간을 꼭 가져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