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PC버전

반응형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를 해볼 시간이에요.제목만 들어보아도 어떤 형태로 진행을 이루는지 평소 플래시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잘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바로 마우스 클릭및 키보드 버튼 하나만을 가지고 다이나막한 맵을 무사히 통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지요.

이 게임을 하도보면 빡치면서도 상당히 까다로울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컨트롤법 점프: ↑

어려운 컨트롤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한번만 실수를 범하여도 지금까지 힘들게 이동해 온 것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고 맨 처음 스테이지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만큼 해당 게임에서는 자신만의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 나가기 매우 어려움을 지니고 있어서 오랜 시간을 이 플래시게임을 집중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우선 무조건 횡스크룰로 좌측방향에서 우측으로 자동으로 이동하고 있어 여러분들은 알맞게 점프를 통해 앞에서 출현하는 장애물들을 뛰어 넘어 주셔야 합니다.

 

플레이를 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먼저 리듬을 잘 타야합니다. 정해진 박자를 따라 알맞게 클릭을 통해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의 함정과 장애물들을 모두 피할 수 있어요.

 

각 스테이마다 항상 끝 지점에 놓여 있는 포탈 까지 무사히 죽지않고 들어가야만 클리어 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집중력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한번에 완료하는 멋진 플레이를 보여 줄 수 있도록 지금 이시간 즐겁게 플레이 하면서 다양한 맵들을 점핑을 하며 모험을 즐겨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