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스헤드 1인용게임 할로윈

반응형

 
반응형
 

좀비들을 제거하면서 진행하는 재미있는 일인용으로 즐기면 슈팅 플래시 박스헤드 1인용게임하기를 지금 플레이해주세요.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그런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는 것 같은데 이런 작품들이야 말로 평소에 지루함을 자주 느끼시는 분들이나 짜증 감이 많이 밀려오는 분들이 플레이하기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당히 많은 수의 좀비들이 침몰하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총을 이용해서 사격을 해서 모든 좀비들을 제거를 하면서 진행을 하면 되신답니다.

박스 헤드 좀비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플레이 조작을 하는 법은 이동 방향키 / 공격 스페이스 / 무기 선택 1-4들을 키보드를 이용해서 눌러서 재미있게 하면 되세요. 참 단순하지만 이런 총 게임 누구든지 즐기시기 좋을 것 같은데 인터페이스가 엄청나게 간단하면서 타격감을 제대로 안겨다 주고 있어 실시간으로 즐기면서 오랜 시간을 지새울 수 있어요.

다른 버전들하고는 다르게 콤보가 그다지 중요성을 전혀 차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무조건 각 레벨들 마다 정해진 숫자만큼 파란색 웃을 입고 있는 선량한 시민들을 구해 주시면 됩니다.

시민들은 좀비들을 피해 곳곳에 몸을 숨기고 있으니 여러분은 신속하게 찾아다니면서 스테이지 클리어에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 나서면서 안전하게 대피시켜 주시면 클리어하게 됩니다.

무기 또한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방향키 1번부터 4번을 눌러 가면서 무기들을 교체할 수 있어요. 물론 권총을 제외하고는 모든 총기류들은 탄약이 설정되어 있는데 잘 숙지하면서 지금 박스 헤드를 진행해보자고요.

최고의 즐거움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는 그런 슈팅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의 1인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박스 헤드를 매우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