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영의모험2 [영웅]

반응형

 
반응형
 

오래전 티브이 드라마를 소재로 만들어진 내가 고 자~~ 라니로 유명한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를 소개하는데 엄청 재미있고 코믹한 게임들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절대 후회되지 않을 것이라 설명드릴 수 있어요. 그만큼 지금 장르는 1탄부터 큰 인기를 누려 왔을 만큼 지금까지 3탄까지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1탄에서는 스토리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었지만 이번에는 사용자가 직접 실시간 컨트롤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자신을 붙잡으려는 김두한을 피해 달아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플래시 게임에서는 절대로 쉽게 벗어나기 어렵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수없이 실패하면서 반드시 해결책을 스스로 찾아내야 합니다.


건달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좌우 방향키를 사용하여 이동해 주시고 X 키를 누러 점프를 정확하게 해 주셔야 하는데 그야말로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매우 단조로움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 우측에서 서서히 위압감을 내세우면서 다가오는 두한이 하지만 점프를 하여 도망치려 하지만 똑같이 반응을 하고 있어 쉽게 달아나기 어렵습니다.

절대로 이게임에서는 평번한 방식으로 도망칠 수 없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머리를 쓰면서 지능적인 방식으로 탈출구를 정확하게 찾아 주셔야 합니다.

이런 플래시들을 가끔씩 즐기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생활의 활력소를 크게 제공해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 분명 몸에 좋지 못한 스트레스를 쉽게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