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Bleach vs Naruto 2.6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Bleach vs Naruto 2.6 

한때 아주 재미나게 감상하였던 애니메이션이 오늘 날 이렇게 플래시 게임으로 등장하게 되었는데 멋진 주인공을 컨트롤 하면서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즐겨봐요. 정말 대박 즐겁고 또한 신선하면서도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을만큼 해당 작품은 퀄리티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으니 열심히 오랜 시간을 가지고  여러분들이 이시간에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대 이상의 좋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는 만큼 지금의 플래시는 분명 기분을 전환 시킬 수 있을 것 이라 예상이 되고 있어요. 1인 모드 2인모드 할 것 없이 모든 것이 진정한 재미를 유지시키고 있는 만큼 여러분들에게 있어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을 보시면 진정한 포스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그야말로 짜릿한 손맛을 재대로 느낄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캐릭터들 마다 애니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플레이하기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실력대결을 펼치기 위해서는 먼저 해당 게임의 트레이닝 모드를 우선적으로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모든 스킬들은 정신력이 가득 차있으면 단축키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고 스페셜을 상대의 공격을 피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을 것인데 키보드를 이용해서 이인용으로  지금재미있게 바로 즐겨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