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감옥탈출게임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추천작은 2인용감옥탈출게임하기를 해볼꺼에요. 상당히 마른 홀쭉이와 배가 불룩하게나온 뚱뚱이를 가지고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 주시는 임무를 가지고 있어요.각 미션마다 엘리베이터가 놓여 있으며 함정이나 또는 장애물들을 알맞게 피해 주시면서 주변에 떨어져 있는 돈다발을 먹고 안으로 들어가 주시면 미션을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뭐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어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 해도 쉽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아니 뚱뚱이는 왜 갑자기 나무판자를 들고있을가요~ ㅎㅎ 플레이를 이제 하시려면 플레이를 누르면 진행이 가능하세요. 여러분은 지금부터 마지막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다루고 신중하고 전략전인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줘 보세요.

 

둘이서 함께하는게임 리뷰

정해진 스테이지 마다 놓여 있는 장치들을 정확하게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그래야만 막혀 있는 공간을 뚫고 이동하여 목적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높은곳을 오르기 위해서는 항상 서로 협동심을 발휘해야 하는데 한사람이 발판이 되어 밟고 오를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아야만 무사히 위로 올라갈 수 있어요.

후반부로 이동하게 되면서 당연히 난이도가 한참 더 어려워지고 있으니 그만큼 처음 과는 다르게 좋은 전략을 내세워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오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 마다 EXIT라고 세겨진 공간까지만 살아서 들어가면 미션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누구든지 마음만 먹고 시간만 투자한다면 쉽게 공략할 수 있는데 멋진 플래시게임을 지금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