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3게임하기 run3

반응형




 

오늘 이시간에는 많은분들게 사랑받는 run3라는 타이틀을 지닌 런3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미아가된 우주꼬맹이를 여러분들게서는 잘 탈출을 해주는데 이런 게임 같은 플래시는 의외로 단순하면서 난이도가 그다지 어렵지 않은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주 배경으로한 런닝으로 아주 기가막힐 정도로 짜릿함을 가득 보여주고 있는데 직접 플레이 하다 보면 분명 높은 중독성이 푹 빠져 버릴 수 있습니다. 끝이 없을 만큼 열심히 달려 나가면서 알맞은 점프와 방향키 전환을 통해서만 함정들을 피해 나갈 수 있으며 블랙홀에 빠지지 않게 해주면서 높은 레벨을 달성해 나가야 합니다.

플레이 리뷰보기

1편부터 꾸준하게 했던분들이라면 이번 삼탄에서는 여러 스테이지가 새롭게 나온게 보일꺼에요. 이 게임의 경우에는 혼자 심심풀이로 충분히 즐기시기 좋은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오늘 이게임을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오늘 추천해 드립니다.

초반 스테이지는 마치 튜토리얼이라 할 만큼 매우 단조로운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누구든지 쉽게 조종하여 끝까지 이동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화면처럼 점프를 잘못 실수만 한다면 바로 무저갱이라는 검은색의 우주밑까지 추락해서 주인공은 숨지게 되니까 각별히 컨트롤에 유의하셔야 하신답니다.

플레이중에 이동하면서 파워셀이라는 아이템을 먹고 상점에들어가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데 스케이트와 같은 템을 구입하여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조금은 색다른 방식의 달리기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캐릭터도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지만 초반에는 하나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면할수록 빠져드는 묘한 매력을 지닌 이번게임은 시간때울때 정말 좋은거 같더라구요. 여러분들께서는 차후 레벨업을 달성하면서 나머지 4개의 귀여운 캐릭터들을 언락시켜 나가면서 직접 선택하여 더욱 더 재미있게 런3 를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