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마리오랜드

반응형

 
반응형
 

새롭게 등장한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마리오 랜드라는 겜을 즐겨볼시간이랍니다. 이번 버전은 제 블로그에 올린버전과는 조금은 다른 뚱뚱한 모양을 하고 있는 뚱뚱보 버전으로 등장한 모험 게임을 해볼게요. 우리들에게 항상 친근감을 채워다 주고 있는 주인공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지금까지 수많은 게임들로 즐거움을 가득 주었죠.

특히 오늘은 약간 통통한 마리오를 가지고 재미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진행 하는 방식은 똑같으며 한결같이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게임을 즐기는 분들 한해서 한 번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들만큼 횡 스크룰로 진행을 이루는 이 캐릭터 겜의 경우에는 정말 연령대를 구분하지 않고 엄청난 중독성을 가득 지니고 있는 최고의 걸작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 재미있게 지금 이 플래시 게임을 해봐요.

추억의 옛날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아주 커다란 몸을 하고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보이네요. 이제는 컨트롤 :방향키를 익혀주신 후에 이제 바로 시작을 해볼게요.

이동중 물음표로 표시된 벽돌은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무조건 부시면서 코인이나 버섯을 획득하여 자신의 몸을 두 배로 만들어 더욱 안전하게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적 유닛들은 캐릭터를 이용하여 점프하여 밟아 주면 제거할 수 있는데 특정한 몬스터들을 오히려 밟다가 죽을 수 있으니 이번 게임을 하시면서는 상황판단을 올바르게 해 주셔야 합니다.

가장 재미난 묘미라 한다면 바로 배관을 타고 내려가는 것인데 비밀장소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들어가 현란한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이게임의 스테이지는 상당히 짤막하다 말할 수 있을 만큼 총 5단계의 미션만 여러분들에게 제공해 주고 있어 그만큼 쉽게 엔딩 장면도 볼 수 있으니 이 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진득하게 즐겨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