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게임 고군분투 [닌자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많은분들이 즐겨찾기해서 즐겨주시는 한게임 고군분투를 플레이 해보세요. 오늘의 게임은 달리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귀엽게 생긴 야옹이 캐릭터가 닌자 복장을 하고 지붕위로 올라가 신나게 달려 나가는 방식으로 미션 끝지점 까지 무사히 통과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어요.특히 건물 사이를 뛰어 넘기 위해서는 뚫어뻥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파이더맨과 같은 표현을 보여주고 있는데 신나게 달리면서 지금 즐겁게 해보도록 하시고 마지막 엔딩장면역시 맨밑에 스크린샷으로 남겨드리니 궁금하신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추억의 고양이 플래시 플레이 리뷰보기

짜잔 이렇게 로딩화면이 나오네요. 게임시작버튼이 우리가 맛있게 먹는 붕어빵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우스꽝 스러운데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께서 즐겨하는 플래시랍니다.

조금은 어렵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십차례에 걸쳐 미션을 실패하기 마련입니다.저 역시도 아직 한 번도 미션을 공략하지 못했는데 그만큼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지만 가능 할 것으로 여겨진답니다.

확실히 기발한 발상으로 너무 잘 만들어진 런닝게임으로 이런 장르들은 보통 누구나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플래시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시에는 여러분들은 이동중에는 반드시 많은 금화 은화를 먹고 통과를 해야지만 스테이지 클리어 하고 난후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서 진행해 주세요.

뽁뽁이를 사용해야 하는 시기는 바로 건물 과 건물 사이를 뛰어 넘을때 잘 사용해야 하는데 특히 1단과 2단 자세히 판단을 하여 실행에 옴겨 주셔야 합니다.

이동 거리가 점점 더 멀어지면서 빠른 속도로 진행을 하고 있어 그만큼 여러분들이 실수를 유발하기 쉬운만큼 실패를 하여도 패턴만 익혀 놓으면 충분히 완주 할 수 있는데 즐겁게 이플래시를 하면서 스트레스가 있다면 모든것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네요!! 아 그리고 엔딩은 오른쪽 화면처럼 나와요. 순위와 닉네임순으로요~ 궁금증이 해소 되셨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