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플래시축구게임 [스코어더골]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골을 잘 성공을 시켜서 골인을 시키는 형태로 진행하는 재밌는플래시축구게임을 지금바로 플레이 해보세요. 다이나믹한 맵에서 펼쳐지고 있는데 각 스테이지 마다 골대안에 축구공을 넣은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마치 퍼즐과 같이 머리를 회전 시켜 나가야만 성공할 수 있을 만큼 중독성이 높은 재미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선 특정 블록들은 파괴하고 또 함정이나 장애물들을 조심히 피해 가면서 안전하게 공이 골대안으로 들어가도록 만들어야 합니다.정해진 모든 공은 남김없이 넣어야 하면 하나라도 들어가지 않을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해요.스테이지단계는 총 72개로 놓여 있으니 이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해주세요.

재밌는플래시축구게임 첫장면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샤커 스포츠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지금 플레이하시는 플래시는 우선 3개의 컵으로 나누어져 잇는데 틴 실버 월드컵 이런식으로 각자 24단계로 3개를 합치면 72개의 미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게임은 모든 것이 마우스로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의 복잡한 장치들을 클릭하여 항상 안전하게 공이 골대로 들어가도록 만들어 주셔야 해요.

낭떠러지가 놓여 있는 공간에서는 더욱 더 신중을 기해야 하는데 하나만 떨어져 버려도 그대로 실패로 돌아가고 다시 스테이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항상 이런 플래시들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심어주고자 오늘도 이렇게 축구 온라인게임을 준비해 보았으니 가뿐하게 즐기면서 기분 전환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