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게임 - 스피드사커

반응형

 
반응형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밌는 플래시축구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여러 가지 대회들을 개최해 주는 플래시인 만큼 다양한 재미를 크게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확실히 다른 스포츠들과는 전혀 다르게 생활의 활력을 크게 불어다 주고 있는 느낌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월드컵 대회에 참가하여 16강에 걸쳐 8강 4강 결승들을 치루며 결국 우승을 차지하는 영관을 맞이하다 보면 생활의 활력을 크게 얻어 낼 수 있습니다.또한 그밖에 4가지의 커다란 대회가 더 있어 생각 하는 것 이상으로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재밌는 이번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이나 혹은 겜기에서 했던 그 감동의 순간을 지금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면서 느낄수가 있을꺼랍니다.

축구게임 타이틀 화면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축구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초기실행화면은 우리가 흔하게 봐얐던 경기장의 모습이 보이네요. 플레이를 누르게되면 리그가 시작되고 팀을 골라서 진행이 가능하세요.

우선 사용자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대회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순서를 보시면 월드컵이 가장 첫 번째로 놓여 있으니 그만큼 1번째 것을 정하고 플레이 해보세요.

재밌게 즐길수가 있는데 화면에서처럼 플레이할때에는 여러 수십개의 국가들이 참가하고 있어 우선 32강부터 진행을 시도 하게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실제와 같은 느낌을 전달 받게되 있어 더욱 재미가 더해진답니다.

최초 예선부터 시작하여 16강에 진입하고 결승전까지 승승장구 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히어를 느껴보도록 하세요.분명 즐거움이 더해질 것입니다.

각 경기마다 성적에 따라서 점수가 정해지고 있어요.물론 다른 나라도 실시간으로 나타내고 있어 재밌는 축구 실시간 온라인 웹게임을 하면서 유저분들이 조금 더 승부욕이 불타오르게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