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중국언어판]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등장한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여러분들 모두가 지금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예전에 출시된 것보다는 더욱 그래픽이 좋아졌고 클리어해야 하는 스테이지가 놓여 있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먼저 맵에 놓여 있는 3개의 보물 상자를 무조건 획득해야 하고 길을 막아서고 있는 몬스터들을 열심히 잡아내야 합니다. 이동 중 코인을 최대한 먹어 주면서 별 모양도 획득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고 가장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 게임을 마음껏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꼭 알아야 할 컨트롤 방식은 이동 ASDW와 그리고 공격 U I O J K L를 눌러서 지금 고고 하세요~

1인용 원피스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시작과 함께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들을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 미션을 클리어 하기 위해 반드시 괴물들을 죽일 필요는 없이 별하고 상자만 먹고 포탈로 들어가면 됩니다. 몇 가지의 기술들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공격을 통해서 마나 수치를 채워 나가면서 강력한 필살기를 시전 시킬 수 있어요. 특히 중간마다 출현하는 보스와 대접할 때 좋지요.

보다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지세 울 수 있는 그런 플래시 게임을 지금부터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물론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어 누구나 만족도가 클 것입니다. 만화로도 엄청 재미있게 보았던 원피스를 이렇게 게임으로 즐기고 있으니 정말 즐거움은 배가 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군요.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좋은 시간 만들면서 하루의 재미를 이 플래시를 통해 만끽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