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오리지널판이 약간 어려웠던 분들은 이시간에 올려드리는 핵버전이라 하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을 올려드려봤네요.
깊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 엄마에게 버림받고서 그 슬픔을 이겨내기 위해서 모험을 즐기는 스토리를 가진 플래시를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면서 주인공을 위로를 해보세요.
우리나라에 출시된지 몇 년이 지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초반부터 상당히 매력적인 느낌을 제공해 주었던 플래시버전으로 기억되고 있답니다. 하나의 엔딩이 아닌 여러 가지의 엔딩을 지니고 있어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보다 많은 시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플레시 게임의 가장 좋은 장점으로 알려져 있어 시간 때우기 너무 좋은 플래시게임입니다.
플레이 리뷰보기
우선 플레이 한 유저분들은 모두가 한결같이 플래시버전성이 우수한 다고 할 만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어찌 보면 매우 쉬운 컨트롤을 지니고 있어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되는 분들 많을 것이라 할 수 있지만 뜻대로 쉽지 만은 않아요.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가득 심어 줄 만큼 예전부터 현재 플래시버전은 우리 대중들로부터 무척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플래시버전으로 스토리 구성이 참 신한 게임입니다.
싸늘한 엔딩을 보여 주고 있는 게임으로 우선 한 가지가 아닌 여러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서 하나씩 확인하기 위해서는 엄청 많은 시간을 직접 투자 하셔야 합니다.
던전안에서 출현 하고 있는 무서운 괴물들과 주인공 혼자서 싸워 빠져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 시간이 상당히 요구 되고 있는 만큼 오랜 시간을 통해 지속적인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진짜 버그판이라서 특별히 컨트롤 같은것도 필요없이 즐겁게 할수있는 해당 게임을 즐기면서 재밌는 시간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