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게임하기 최신판

반응형

 
반응형
 

닌텐도에서 제작을 해서 지금까지 사랑받는 슈퍼마리오게임하기를 지금 즐겨보세요. 이 시간에 마치 삶의 활력소를 제대로 채워 줄 수 있는 그런 고전에 출시되었던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바로 재목만 들어보아도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는데 할수록 중독성이 매우 높고 재미난 모험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도 상당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 플래시로 만들어져서 특별하게 다운로드를 하거나 그럴 필요는 전혀 없이 바로 이 페이지에서 이 플래시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가 있는데 아래에서 간략정보도 보시고 재미있게 모험의 판타지로 빠져보세요.

닌텐도 고전오락실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손쉽게 조작이 가능한데 우선 컨트롤은 기본 조작 : ←↑↓→ 공격 : Space를 눌러서 캐릭터를 이동하면서 모험을 즐기면 됩니다. 우선 단조로운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방식 또한 그다지 어렵지 않게 설정되어 있어 누구나 한번 시도하고 있으면 충분히 만족할 만큼 높은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가득 들고 있으니 이 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당연히 전작과 똑같이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열심히 몬스터들을 피해 나가면서 정확하게 컨트롤 하여 미션을 하나둘씩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이동 중 물음표가 새겨진 블록들은 무조건 남김없이 건드리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그래야 숨겨진 동전들을 획득하고 미션을 공략할 때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까요.

즐겁고 신나는 멜로디가 귓가에 들려오고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통해 여러분의 삶을 활력소를 가득하게 채워다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요시를 획득하게 되면 최대한 신중히 이 모험게임을 컨트롤하시면서 목표지점까지 안전하게 이동해 나갈 수 있게 절대로 공룡과 분리되지 않도록 노력만 잘하면 미션을 쉽게 공략할 수 있어요. 여러분은 모든 미션을 가장 적은 데스로 클리어하는 목적을 스스로 가지고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