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바의 모험 지역점령전 [공성탈환]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 잼난 공성전 격투방식의 레바의 모험 지역점령전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멋진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고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면서 멋진 결투를 치루는 이번액션게임을 플레이 할텐데 단순한 플래시만 했던분들께서는 초반에는 스킬들이 너무 정신없어서 혼란스럽겠지만 이게 하다보면 상당한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하게 만들게 하는 묘한 재미를 맛볼수가 있습니다. 진자 치열한 전투속에서 여러분들께서는 꼭 성을 획들하도록 하세요. 하지만 만만치않은 공격때문에 심히 힘들꺼에요 ㅎㅎ

치열한 공성전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단순하게 때리고 부수고 하는게 아니라 이게임의 경우에는 특별한 스토리가 존재한다고 해야할려나요~ 아무튼 여러분들께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성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 진답니다.

상당히 유명한 인기 웹툰에 출현하고 있는 윙윙이라는 캐릭터를 이렇게 주인공으로 설정해 놓았어요. 조금 귀여워 보이면서도 어딘가 어리둥절해 보이는 캐릭터가 정말로 큰 매력을 느낄 수 있지요. 물론 여러 가지의 버전들을 통해서 여러분의 플레이 시간을 더욱 즐겁고 행복감을 더해주고 있어서 충분히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게됩니다.

충분히 여유롭고 즐거움을 가득 심어다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이라 생각이 될 정도로 지금의 레바의 모험을 끊임 없이 오랜 시간동안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계속되는 액션 과 세로운 미션들이 많이 준비되고 있어 누구나 한번 시작하게 되면 쉽게 중독되 버리는 작품입니다.

최상의 캐릭터는 아마도 개인마다 서로 다르다 할 수 있는데 필자의 생각으로는 버서커 아니면 스핏파이어 이 두 가지의 직업중 하나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신구는 3가지로 반지 목골이 팔찌로 정리되어 있으면 같은 속성을 지니고 있는 것을 착용해 주시는 것이 더욱 커다란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답니다. 멋지고 최고로 잘만들어진 액션디펜스게임을 지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