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 게임 월드버전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명작으로 기억되고 있는 귀여운 겜이죠 바로 슈퍼마리오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플래시로 만들어진 이번에는 귀요미 게임을 준비해봤는데 혼자서 따분한 시간을 보내려는 분들 지금 바로 하면 최고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지상 최고의 인기를 누려온 게임은 상당히 많지만 아무래도 이번 시리즈가 가장 최고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모든 게임들이 그만큼 큰 인기를 누려 왔을 만큼 현재에도 끊임없는 계발을 통해 앞으로도 수없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지금 주인공이 등장하는 게임을 한번쯤 다시 즐겨 보시라고 이렇게 올려 보았으니 재미있게 이 플래시 게임을 즐겨 주세요.

콧수염 아저씨가 나오는 모험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플래시 화면이 조금은 작은 게 아쉽네요 ㅠㅠ 암튼 아주 조그마한 화면에 있는 아저씨 마리오를 잘 움직여야 하는데 조작은 이동 : 방향키 점프 : A 달리기 : S를 이용해서 움직이면서 모험을 펼치면 되신답니다. 이 플래시는 우선 깔끔한 그래픽과 여러분의 시선을 한꺼번에 사로잡을 정도로 엄청 중독성이 높고 재미가 높습니다.

재미난 모험을 지니고 있는 마리오 항상 험난한 여행길을 보여주고 있어 모든 사용자들이플레이 하는 동안에는 큰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것이죠.

방향키로 이동해 주시고 A를 눌러 올바르게 점프를 해주시면 되는데 총 19개의 레벨을 가지고 있으며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서 등장하는 괴물들을 물리쳐 주세요.

완벽하게 공략하는 것도 좋지만 사용자는 코인을 최대한 많이 모아서 클리어 점수 보상을 가장 높게 받아 내는 방법도 또 다른 즐거움이라 생각됩니다.

뭐 그다지 다른 버전들에 비교해 본다면 어렵지 않은 진행 방식과 단조로운 조작 방법으로 누구든지 몇 판만 플레이 하다 보면 쉽게 공략해낼 수 있는 쉬운 플래시 게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욱 재미있게 무료로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