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일인용 플래시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를 지금 즐겨볼게요. 오늘 아주 기똥찬 재미를 누려 보도록 하세요. 최초 매우 어린 새끼 물고기를 조종하여 자신보다 덩치가 적은 먹을 잡아먹고 성장해 나가는 방식으로 점점 큼직하게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이 없이 넓은 바닷속에 움직이는 각 종 고기들을 정확하게 공략해 나가야 하는데 주변에는 무시무시한 상어들과 생명을 위협하는 존재들이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자라날 때 까지는 신중하게 플레이를 하면서 컨트롤해야 합니다. 자 그럼 열심히 한번 화면을 가득 채울 만큼 만들어 볼까요.

물고기 양육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성장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진화도 단계별로 할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진화를 거듭해 나가면서 더욱 강력한 고기로 돌변해 버린답니다.

기본적으로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마치 물속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약간 출렁거리고 있어 매우 섬세한 컨트롤은 정말 하기 힘들답니다.

특수 기술인 경우는 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자신을 투명하게 만들어 적들로부터 위협을 받지 않고 안전하게 사냥할 수 있어요.

난이도를 먼저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우측으로 갈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니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이지모드를 골라 광란의 수족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 되시길 바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