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군분투 게임하기 고양이닌자

반응형

 
반응형
 

대박 꿀잼이죠~ 바로 닌자가 되어버린 고양이를 컨트롤하는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너무 매력적인 공양이 캐릭터가 등장하여 달리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요상하게 등뒤에는 뚫어뻥 하나를 가지고 이동하고 있는데 완전 기발한 발상으로 너무 잘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한결같이 이런 장르들은 젊은 층들일수록 더욱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그만큼 짧은 시간을 통해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 하거나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 있어요.

닌자야옹이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첫번재로 시작할 때는 튜토리얼이 무조건 진행되고 있는데 바로시작을 눌러주시면 곧바로 플레이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즐겁게 즐겨 주세요.솔직히 난이도는 매우 어려운 편으로 절대로 쉽게 목적지로 도달할 수는 없으니 참고하시고 열심히 무한 플레이를 보여 주도록 하세요.

이동하면서 항상 가장 크게 주의해야 하는 것은 바로 건무를 할 때 길고 짧은 점프라고 할 수 있어요.그렇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올바른 점프가 제일 중요합니다.

한번 건물 위에서 떨어져 버리게 되면 그대로 죽고 게임은 끝이 나고 있어요.물론 다시 시작을 해도 지금까지의 거리는 모두 리셋이 되고 처음부터 아쉽지만 시작하게 됩니다.

비록 6개의 단계로 스테이지를 이루고 있으나 5단계만 진입하여도 엄청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어느정도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동중 금색으로된 엽전들을 최대한 놓치지 않은 것이 중요합니다.가능한 게임을 진행하며 도착지점까지 최대한 많이 먹어 주셔야지 스코어 보너스를 크게 누릴 수 있어요.

반응형